영어-무역·회화 등

19. That's annoying

최만섭 2022. 8. 21. 19:21

 

1. 무었이 나의 가장 짜증나는 성격적 특징인가요.

What's my/  most annoying / personality trait?

 

2.  너무 많은데요

There's too many?

 

3. 제가 가끔 말할 때 필터가 없어요

I somethimes/  don't   have  a / filter

 

4.  그게 짜증이 나요

That's annoying

* annoying

짜증나게 하는/ 성가시게 하는

making you feel annoyed

어떤 상황이나 상태에 대하여 짜증난다는 표현입니다. '귀찮다'. '성가시다'

라는 표현 까지도 가능합니다. Actually there are a lot of people

annoying me이렇게 이야기 할 수도 있습니다.

 

1. I know a lot of annoying pople

나는 짜증나는 사람들을 많이 알아요

 

2. What annoys you?

무엇이 널 짜증나게 하니?

 

3. You are annoying me to death

너 때문에 찌증나서 죽겠어

 

4. I like her, even though she can be annoying at times. 

난 그녀를 좋아해. 그녀가 가끔 짜증스러울 때도 있지만 말야.

 

5.This interruption is very annoying.

이렇게 방해하는 건 정말 짜증스러워요.